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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잇세컨즈, '애슝'과 집순이·집돌이 겨냥 협업 컬렉션 선봬

티셔츠·카디건·파자마 등 20개 상품으로 구성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2021-02-10 09:42 송고
에잇세컨즈X애슝 협업 컬렉션.© 뉴스1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신진 아티스트 '애슝'과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애슝은 본인만의 시각적 언어를 통해 고양이·강아지 등 동물 캐릭터를 위주로 작업하는 신진 일러스트레이터로 5만6000여명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업으로 집순이·집돌이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4월 21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가로수길점에서 오픈 갤러리를 운영한다.

협업 주제는 '스테이 캣 홈'으로 집에서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고양이 모습을 작가 애슝의 시선으로 풀어낸 그림을 에잇세컨즈의 원마일웨어에 담았다.

컬렉션은 스웨트셔츠/조거팬츠 셋업은 물론 반팔 티셔츠·카디건·파자마·에코백·우산 등 집 안팎에서 즐겨 착용하는 20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요가하는 고양이·파티하는 고양이·상자 안에 든 고양이 등 고양이의 귀여운 모습을 그래픽 프린트와 자수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김민정 에잇세컨즈 남성복팀 프로는 "매 시즌 새로운 신진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선보이는 에잇세컨즈만의 신선하고 위트 있는 상품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올 봄에는 실내와 집 근처 활동시 꼭 필요한 아이템들만 엄선해 집콕 생활중인 고객들에게 반가운 컬렉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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