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고소한 흑임자와 블랙 슈가의 단짠 조합 ‘흑임자 카페라떼’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20-02-19 17:23 송고
드롭탑 제공© 뉴스1
드롭탑 제공© 뉴스1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흑임자와 흑당의 이색 조합이 돋보이는 ‘흑임자 크림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전했다. 
  
흑임자 크림과 블랙슈가의 새로운 조합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달콤한 흑당 베이스에 국내산 흑임자 파우더와 짭짤한 소금 크림을 올려 단맛, 짠맛, 고소한 맛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는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흑임자 밀크’와 커피 음료 ‘흑임자 카페라떼’로 구성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흑임자 밀크’는 부드러운 우유에 흑당 베이스를 섞고 흑임자와 소금 크리머를 얹어 달콤하고 짭조름한 풍미를 담았다.

‘흑임자 카페라떼’는 특유의 고소함을 한껏 살리기 위해 균형 잡힌 바디감이 돋보이는 925 블랙 블렌드 샷을 추가했다. ‘흑임자 밀크’는 4800원, ‘흑임자 카페라떼’는 5300원이다.
  
2종 모두 건강한 맛은 물론 까만 흑임자와 흰 우유, 갈색의 블랙슈가가 어우러진 비주얼로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흑임자 크림 음료 2종은 그 맛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아이스 메뉴로만 출시한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고객들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조화로운 맛을 구현했다”며 “흑임자 특유의 고소한 맛과 흑당의 건강한 단맛이 어우러져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