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TS트릴리온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 영양간식 출시로 견과 시장 진출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2-14 11:30 송고
© 뉴스1

국내 탈모샴푸 시장의 부동의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내 몸에 알찬 투자를 하자며, 하루 한 봉 섭취로 하루를 풍성하게 만드는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를 새롭게 출시했다.
  
비오틴과 맥주효모 및 검은콩은 탈모에 관심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많이 알려진 성분이다.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를 속에는 해당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있으며, 탈모샴푸 제조사가 이와 관련된 제품을 만들었기에 시장에서 새로운 건강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을 전망이다.
  
간편하게 영양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는 비오틴 하루 권장량 100%와 맥주효묘, 검은콩이 함유된 알찬 아몬드와 캐슈넛, 호두 건포도, 피스타치오, 마카다미아, 해바라기씨, 건블루베리 등이 들어있다. 매일 하루 한 봉씩 즐기면 건강하고 균형 잡힌 내 몸을 가꾸도록 도와준다. 특히, 비오틴은 피부와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로 대사의 필수 성분이며, 케라틴 단백질 합성을 도와주고 에너지 생성에도 필요한 성분이다. 육류, 생선류, 유제품 등을 통해 섭취할 수 있지만, 식품 속에는 농도가 적고 조리 과정에서 함유량이 감소해 충분한 섭취가 어렵다.
  
마이크로웨이브 방식으로 견과를 더 바삭하게 하는 크리스피 로스팅을 적용, 특성이 변하지 않고 각 고유의 향과 맛을 손상하지 않았다. 또한 알루미늄 증착 포장과 질소 포장으로 더 신선하게 유지된다. 제품은 한 박스에 1봉(20g)이 10개 묶음으로 돼 있으며, 6박스 2개월분으로 판매하고 있다.
© 뉴스1
© 뉴스1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아몬드에 보이는 흰 분말은 비오틴, 보리색 분말은 맥주효모, 검은 분말은 검은콩으로 매우 고소한 풍미를 가지고 있다”며 “또한, 비오틴 보충이 필요한 중, 장년층과 에너지 생성이 필요한 지친 현대인에게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 한 봉으로 비오틴 하루 권장량 100%를 채워준다”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도 골프, 등산, 캠핑, 낚시 등 야외 활동 시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오직 TS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비오틴 담은 견과로 헤어와 건강 두 가지를 잡도록 추천한다”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일명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등 브랜드 확장을 공격적으로 하고 있다. 또한 ‘TS 내 몸에 멀티비타민’, ‘TS내 눈에 루테인’ 등 건강기능식품도 판매하고 있다. 이번 견과류 출시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