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슈퍼주니어, 오늘 신곡 '이야이야오'로 컴백…첫 힙합 장르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0-01-28 09:13 송고
레이블SJ © 뉴스1
그룹 슈퍼주니어 정규 9집 리패키지 앨범 '타임리스'(TIMELESS)가 28일 베일을 벗는다.

슈퍼주니어는 28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타임리스'의 전곡 음원을 발매하고, 같은 시각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에서 타이틀곡 '이야이야오'(2YA2YAO!) 뮤직비디오를 동시 오픈한다.

그중 히트 메이커 지코가 작사, 작곡한 신곡 '이야이야오'는 중독성 강한 리듬 트랙 루프와 허밍이 어우러진 힙합 댄스 장르로, 섹션 별로 다른 보컬 톤이 특징이다. 더불어 "2YA2YAO! 놀 준비된 사람 손" "생각 비워내니까 웬걸? 몸이 솜털 같아 이상한 시선도 가끔씩은 좋은 것 같아" 등 재치 있는 가사가 곡 전반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더한다.

타이틀곡 '이야이야오' 무대는 28일 오후 6시30분부터 네이버 V SMTOWN 채널에서 생중계되는 '슈퍼주니어 더 스테이지'에서 최초 공개된다. '슈퍼주니어 더 스테이지'는 신곡 '이야이야오' 오리지널 무대, 교차 편집 버전, 멤버 별 버전, 비하인드 스케치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담아 차례로 업로드 예정이다.

이외에도 '타임'(TIME) 시리즈의 완결판인 정규 9집 리패키지 앨범 '타임리스'에는 신곡 '악몽 (Ticky Tocky)' 'Shadow (赤霞)' 'Rock Your Body'까지 총 14 트랙이 담겨 슈퍼주니어의 더욱 깊어진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