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인어교주해적단 추천 ‘경성상회’ 설 연휴에도 인기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20-01-23 13:24 송고
인어교주해적단 제공© 뉴스1
인어교주해적단 제공© 뉴스1

어느새 코앞으로 훌쩍 다가온 민족대명절 설날. 설날이 되면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함께 모여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그간의 이야기를 나눌 생각에 설레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시대가 변하면서 명절의 분위기도 덩달아 함께 변화하고 있는 지금, 요즘에는 집에서 직접 음식을 해 먹기보다는 밖에서 맛있는 음식을 간편하게 사 먹는 것이 대세이기도 하다. 

그러나 설날에 영업하는 곳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이 되는 것도 사실. 이 가운데 설 연휴에도 영업을 하며 수산시장에서 가족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 있어 화제다.
 
인어교주해적단과 제휴 중인 매장으로 긍정적인 평으로 가득한 노량진 횟집. 바로 경성상회다. 

이곳은 노량진수산시장 신건물 2층 60호에 있는 횟집으로 오직 대형 활어만을 취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렇다 보니 식감은 물론 맛도 다른 곳에 비해 월등히 뛰어나 많은 사람이 찾아오는 횟집이라고. 
 
싱싱한 제철 특대방어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횟집으로 유명한 경성상회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 다른 매장과는 달리 회 주문 시 고급 부위를 추가적으로 더 얹혀 주는 특별한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것은 물론 회를 주문하면 매운탕 거리 혹은 머리 구이까지 서비스로 받을 수 있다고. 그렇다 보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일 수밖에 없는 셈이다.  
 
노량진수산시장의 여러 횟집 가운데서도 맛, 서비스로 단연 손꼽히고 있는 횟집인 경성상회. 그래서 찾아올 때 너무 붐비지는 않을까 걱정하지만, 이 역시 걱정할 필요가 없다. 

회를 주문하면 조용한 식당 혹은 전망과 분위기가 좋은 식당으로 친절하게 안내까지 해주니 말이다. 그래서 더욱이 설 연휴에도 북적거리지 않고 가족끼리 오붓하게 맛있는 회를 먹을 수 있는 이곳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 보기를 추천한다. 
 
모둠회 주문 시 즐겨 찾는 부위를 5:5, 7:3 원하는 비율로도 맞춰서 주문이 가능하고 퀵 배달, 버스터미널을 통해 전국 배달도 가능한 이곳. 괜히 인어교주해적단에 긍정적인 후기가 많고, 노량진횟집으로 추천을 받는 것이 아니다. 이처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다양하게 실시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찾는 것이다.
 
홈페이지, 지도검색을 통해 네이버 예약도 가능해 다양한 루트로 만날 수 있는 경성상회. 이번 설날에는 이곳에서 가족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보는 것을 추천한다. 다녀온 사람들은 긍정적인 후기를 남길 수밖에 없다는 노량진횟집 경성상회. 이곳에서 이번 설날, 그 누구보다 특별한 시간을 즐겨보길 바란다.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