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영화

'정직한 후보' 라미란·김무열, 로맨스보다 진한 의원·보좌관 '케미'

[N화보]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0-01-22 16:34 송고
NEW 제공 © 뉴스1
영화 '정직한 후보'(감독 장유정)의 주인공 라미란 김무열의 화보 인터뷰가 공개됐다.

22일 NEW가 공개한 '정직한 후보' 라미란, 김무열의 마리끌레르 화보는 영화 속 대한민국 넘버원 뻥쟁이 국회의원 주상숙과 열정부자 보좌관 박희철 캐릭터와는 또 다른 배우 라미란, 김무열의 색다른 매력이 담겼다.

먼저 가죽 슬릿 원피스와 롱부츠로 관능미를 뽐내는 배우 라미란의 강렬한 모습과 손을 뻗은 순간을 포착한 듯한 흑백 사진 속 배우 김무열의 모습은 보는 이를 단숨에 매료시킨다.

이어 두 사람이 함께한 화보 사진에서는 영화 같은 완벽한 호흡으로 '정직한 후보'에서 각각 국회의원과 보좌관으로 분해 펼칠 환상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NEW 제공 © 뉴스1
NEW 제공 © 뉴스1
인터뷰에서 배우 라미란은 웃음 폭격 코미디 '정직한 후보'로 돌아온 것에 관해 "뭔가에 지쳐 있을 때 무방비 상태로 있다가 웃으면 큰 힘이 되는 것처럼 관객들이 마음 편히 보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코미디 영화의 매력"이라고 말하며 "'정직한 후보'가 관객에게 그런 영화가 되어줄 것 같다"라고 말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자신감을 표현했다.

이어 김무열은 '정직한 후보'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탄탄하고 재미있는 시나리오와 작품에 대한 열정을 가진 장유정 감독에 대한 신뢰를 꼽았고, "어렸을 적 국회의원 보좌관이셨던 아버지를 즐거운 마음으로 추억할 수 있어 좋았다"라고 영화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NEW 제공 © 뉴스1
또한 촬영장에서 '라미란 액팅 스쿨'에 등록했다고 말할 정도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화기애애한 현장이었음을 전해 라미란, 김무열 두 사람을 비롯해 충무로의 베테랑 코믹 장인들이 총출동한 '정직한 후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를 그린 영화다. 오는 2월12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