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인터뷰

[직격인터뷰] 지코 "'아무노래' 이효리 동참 깜짝…모든 분들께 감사"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0-01-15 15:17 송고
이효리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KOZ엔터테인먼트 © 뉴스1
가수 지코의 신곡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선배 가수 이효리 역시 참여해 지코가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지코는 15일 뉴스1에 "많은 분들께서 '아무노래' 챌린지에 동참해 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라고 먼저 인사했다. 이어 "14일 이효리 선배님께서 올려주셔서 깜짝 놀랐다"라며 "덕분에 더 많은 분들에게 화제가 된 것 같아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효리는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지코의 '아무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을 게재, 댄스 영상 오픈과 동시에 수많은 스포트라이트가 쏠렸다.

이후 많은 이들의 다양한 SNS 등을 통해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앞서 지코는 화사 청하 장성규 등과 함께 찍은 '아무노래' 챌린지 영상을 올렸고, 이 영상들 역시 큰 화제를 모았다.

신곡 '아무노래'는 댄스홀을 중심으로 꾸린 흥겨운 리듬이 특징으로, 지코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랩과 보컬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지코의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지코는 2월 22~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KING OF THE ZUNGLE - WEATHER CHANGER'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