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푸드

닭가슴살로 만든 탕수육 인기… 맛있닭 ‘닭가슴살 탕수육’으로 GS홈쇼핑 진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12-11 14:59 송고
국민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이 GS홈쇼핑에서 ‘닭가슴살 탕수육’을 선보인다. (사진=푸드나무 제공) © 뉴스1

㈜푸드나무가 운영하는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이 GS홈쇼핑에서 닭가슴살 탕수육 제품을 지난 5일에 이어 오는 13일과 19일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맛있닭은 지난 5일 아침, 시청자들에게 온라인몰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닭가슴살 탕수육’ 제품을 450g 7팩 구성으로 선보였다.

3만9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된 맛있닭 탕수육은 이른 시간임에도 먹음직스러운 모습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맛있닭은 오는 13일과 19일에도 동일한 구성으로 오전 5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맛있닭 탕수육은 지난해 출시되어 판매 중인 인기 제품으로 타피오카 전분과 찹쌀가루를 사용해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을 살려낸 제품이다. 

또한 하루 동안 저온숙성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일반 탕수육보다 칼로리 걱정을 덜어냈으며, 조리 또한 간편해 튀길 필요 없이 프라이팬 또는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해당 제품은 이미 온라인을 넘어서 롯데슈퍼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이번에 홈쇼핑에까지 진출하며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맛있닭 관계자는 "식단 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물론 아이들 간식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을 홈쇼핑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첫 방송에서도 좋은 호응을 얻은 만큼 앞으로 진행될 방송에서도 좋은 평가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해당 제품은 홈쇼핑은 물론 랭킹닭컴과 맛있닭 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