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항공권 구매, 블록체인 간편결제로 10% 할인받으세요"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 블록체인 간편결제 '차이' 도입

(서울=뉴스1) 송화연 기자 | 2019-12-05 10:34 송고
여행 예약 플랫폼 투어비스,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 도입 (차이코퍼레이션 제공) © 뉴스1
여행 예약 플랫폼 투어비스,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 도입 (차이코퍼레이션 제공) © 뉴스1

블록체인 간편결제 서비스를 통해 항공권 구매 시 최대 10%를 할인받을 수 있게 됐다.

국내 핀테크 기업 차이코퍼레이션은 여행 예약 플랫폼 타이드스퀘어 투어비스가 자사의 블록체인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를 도입했다고 5일 밝혔다.
투어비스 이용자는 항공권 결제 시 차이를 선택하면 기존 상품가에서 최대 10% 할인된 운임으로 구매할 수 있다. 최대 할인 금액은 건당 10만원이며, 결제 횟수는 제한이 없다. 

한창준 차이코퍼레이션 대표는 "차이는 전자상거래는 물론 투어비스 같은 여행 서비스, 인테리어, 음원, 편의점 등 다양한 분야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전반에 걸쳐 가맹점 부담은 낮추고, 소비자 혜택은 극대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차이코퍼레이션은 글로벌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 테라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를 서비스하고 있다. 차이는 지난 6월 출시된 이후 68만명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하며 간편결제 시장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hwayeo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