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푸드

압력솥 사용 쉽고 세련되게…WMF ‘퍼펙트 프리미엄’ 압력솥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11-12 14:17 송고
WMF 퍼펙트 프리미엄=WMF 제공© 뉴스1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가 올인원 컨트롤 손잡이로 요리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도와주는 압력솥 ‘퍼펙트 프리미엄’을 출시한다고 12일 전했다. 
  
독일 현지에서 생산되는 WMF 퍼펙트 프리미엄(Perfect Premium)은 열기, 닫기, 압력 조절이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 컨트롤 손잡이로 조작이 더욱 쉽고 간편해진 것이 특징이다. 

압력은 2단계로 사용할 수 있으며, 비타민 등 영양소를 유지해 채소를 조리하기에 적합한 압력 1단계와 고온, 고압에서 빠르게 밥, 육류 등을 조리할 수 있는 압력 2단계로 쉽게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손잡이에 달린 압력 표시기로 조리 상태 확인을 할 수 있어 효율적인 요리가 가능하다. 쉽게 분리가 가능한 올인원 컨트롤 손잡이는 세척과 보관을 더욱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유용하다. 
  
이외에도 ‘퍼펙트 프리미엄’은 자동 압력 배출 장치를 비롯해 5중 안전 설계로 안정성을 높였고 고급스러운 은백색 광택과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독일산 WMF 크로마간(WMF Croma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만들어져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내부 계량 표시 눈금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했으며,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WMF ‘퍼펙트 프리미엄’은 △압력솥 퍼펙트 프리미엄 3.0L, △압력솥 퍼펙트 프리미엄 4.5L △압력솥 퍼펙트 프리미엄 듀오 세트(3.0L, 4.5L, 뚜껑 1개)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의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