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가을 캠핑 저렴하게 가는 방법, 마켓컬리 캠핑용품 할인전

캠핑 용품 및 식재료 최대 50% 할인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10-15 11:11 송고 | 2019-10-15 11:23 최종수정
© 뉴스1
© 뉴스1

마켓컬리가 캠핑에 필요한 식재료와 리빙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가을캠핑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가을 캠핑 기획전은 형형색색으로 물든 단풍 나들이와 가을 캠핑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바비큐용 식재료부터 커트러리, 그릴, 해충 기피제 등 다양한 캠핑 용품을 원스톱 장보기로 해결할 수 있게 한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바비큐용 정육 상품을 ‘캠핑세트’로 큐레이션해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소 한마리 한판’은 ‘레인저스벨리’의 소고기 제품 3종을 30% 저렴하게 구성했고, ‘양 한마리 한판’은 인기 상품 ‘그리츠 시그니처 램 양갈비&양꽃갈비살’을 묶음으로 25% 할인해 판매한다. 

또, ‘미트클레버 대구막창’, ‘계절밥상 매운 고추장 쪽갈비’, ‘존쿡 델리미트 킬바사’로 마련된 ‘이색 부위 한판’도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캠핑 요리의 품격을 높여줄 식재료인 테이블 소금과 오일, 레몬에이드 등의 음료 제품 또한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여기에 캠핑 필수품인 트래블 키트와 해충 기피제도 기획전에 포함됐다. 커트러리, 테이블 매트, 스툴 등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듀니’와 ‘JAJU’의 캠핑 용품 구성 상품은 최대 35%, ‘카서스’의 친환경 소재 일회용 그릴은 20% 할인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켓컬리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