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송유빈·김소희 추정 사생활 사진 노출→열애설…소속사 '묵묵부답'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19-08-24 09:27 송고
뉴스1 DB © 뉴스1
뉴스1 DB © 뉴스1

그룹 마이틴 출신 가수 송유빈(21)과 그룹 아이비아이 출신 김소희(24)로 추정되는 남녀의 사생활 사진이 온라인에 유출됐다. 
24일 송유빈과 김소희로 추정되는 남녀의 사진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됐다.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으며, 어두운 배경 속에서 눈을 감은 채 입을 맞추고 있다. 네티즌은 이들을 송유빈과 김소희로 추정하고 있다.

김소희는 지난달 11일 계약 만료로 소속사였던 뮤직웍스에서 나갔다. 송유빈은 뮤직웍스의 보이그룹인 마이틴에 소속돼 있었으나 지난 21일 뉴스1 단독으로 마이틴이 해체하는 사실이 알려졌다. 

앞서 송유빈은 지난달 종영한 '프로듀스 X 101'에서 파이널 생방송에 진출했지만 최종 데뷔조에는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하지만 이후 탈락 연습생으로 구성된 가상 보이그룹 바이나인(By9)의 멤버로 거론되며 인기를 누렸으며, 함께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한 김국헌과 유닛을 결성해 이날 오후 6시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었다. 

김소희는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관련 파생 그룹 아이비아이의 멤버로 활동했다. 지난 2017년에는 첫 미니앨범 'the Fillette'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하기도 했다.
한편 현재 송유빈의 소속사인 뮤직웍스는 연락이 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