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구혜선, 안재현과 이혼 위기 폭로글 SNS서 돌연 삭제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19-08-18 11:18 송고
배우 안재현(왼쪽), 구혜선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안재현(왼쪽), 구혜선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구혜선(35)이 남편 안재현(32)과의 불화를 언급하며 "이혼을 원한다"고 주장한 가운데, 구혜선이 해당 게시글을 삭제했다.

구혜선은 18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합니다. (다음주에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하여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진실되기를 바라며)"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안재현으로 추정되는 인물과 대화를 나눈 문자메시지를 공개했다. 해당 문자메시지에서 안재현으로 추정되는 인물은 "3일 전에 당신이 준 합의서랑 언론에 올릴 글 다음주에 내겠다고 tvN '신서유기' 측이랑 이야기를 나눈 상황"이라고 했고, 구혜선은 "다음 주 아니고, 엄마 상태보고. 결혼할 때 설득했던 것처럼 이혼에 대한 설득도 책임지고 해주세요. 서류 정리는 어려운 게 아니니"라며 "내 엄마보다 일 먼저라고? 이런 괘씸한 이야기가 어딨어"라고 반박했다.

그러나 이후 논란이 커지자, 구혜선은 "남편이 이혼을 원한다"는 글이 적힌 게시글과 문자 메시지를 폭로한 글 모두 이날 오전 삭제했다.

구혜선과 안재현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8일 오전 뉴스1에 이 같은 소식과 관련해 "지금 확인 중이다. 상황이 정리되는 대로 말씀드리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구혜선과 안재현은 2015년 방영된 KBS 2TV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 지난 2016년 결혼했다. 이어 2017년 tvN '신혼일기'에 함께 출연하며 신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다.


seunga@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