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전문] 비아이, 마약 의혹에 "두려워 하지도 못했지만…물의 죄송 '팀 탈퇴'"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9-06-12 15:10 송고 | 2019-06-12 15:22 최종수정
아이콘 비아이/뉴스1 © News1
아이콘 비아이/뉴스1 © News1
'마약 의혹'을 받은 아이콘 멤버 비아이(23·김한빈)가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사과하고 팀 탈퇴를 결정했다.

비아이는 마약 의혹이 불거진 1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SNS)을 통해 "우선 저의 너무나도 부적절한 행동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라며 사과했다.

그러면서 "한때 너무도 힘들고 괴로워 관심조차 갖지 말아야 할 것에 의지하고 싶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그 또한 겁이 나고 두려워 하지도 못 했다"라며 실제 마약 투약은 하지 않았다는 뉘앙스의 글을 남기기도 했다. 

비아이는 "그럼에도 제 잘못된 언행 때문에 무엇보다 크게 실망하고 상처받았을 팬 여러분과 멤버들에게 너무나도 부끄럽고 죄송하다"며 "저의 잘못을 겸허히 반성하며 팀에서 탈퇴하고자 한다"라고 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비아이가 지난 2016년 지인 A씨와 나눈 모바일 메신저 대화 일부를 재구성해 공개했다. 이 매체는 이 대화 내용을 통해, 비아이가 마약을 구하고 싶다고 했음은 물론, 약을 해 본 의혹도 있다고 주장했다.

다음은 비아이(김한빈)의 입장 전문.

김한빈입니다.

우선 저의 너무나도 부적절한 행동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한때 너무도 힘들고 괴로워 관심조차 갖지 말아야 할 것에 의지하고 싶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 또한 겁이 나고 두려워 하지도 못 했습니다.

그럼에도 제 잘못된 언행 때문에 무엇보다 크게 실망하고 상처받았을 팬 여러분과 멤버들에게 너무나도 부끄럽고 죄송합니다.

저의 잘못을 겸허히 반성하며 팀에서 탈퇴하고자 합니다.

다시 한 번 팬분들과 멤버들에게 진심으로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