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피자 먹고 눈물 펑펑 ‘인생 최고의 피자’ 제보 받는다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04-25 17:21 송고 | 2019-04-25 17:30 최종수정
© 뉴스1
© 뉴스1

도미노피자가 고객 인생의 최고의 피자와 관련한 사연 모집을 한다.
  
도미노피자는 5월 1일까지 올해 초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화제가 된 ‘치즈 피자 먹고 펑펑 운 사연’의 주인공을 찾는다. 
해당 사연에서 언급된 내용들을 바탕으로 도미노피자는 ‘1997년 마포구 공덕동의 초등학생’, ‘2012년도에 홍익대학교 재학생’, ‘현재 30대 초~중반 추정’이라는 3가지 단서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제보를 받는다. 

도미노피자 공식 SNS 채널상의 게시글 내의 링크를 확인하여 정해진 양식에 따라 작성하여 제보할 수 있다. 사연의 주인공에 대한 결정적이고 정확한 제보를 제공한 고객에게 피자를 상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5일부터 5월 1일까지 도미노피자는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인생 피자’를 주제로 도미노피자와 연관된 고객의 감동적인 사연을 모집한다. 사연을 보내준 고객 중 총 70명을 선정하여 피자를 전달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이 인생 최고의 피자에 투표하는 ‘인생 피자 콘테스트’가 좋은 반응을 얻어 도미노피자와 연관된 감동적인 사연의 주인공을 찾고, 다양한 사연들을 모집한다”라며 “인생 피자와 함께한 고객 여러분들의 행복한 추억을 공유하고 다시 한번 추억을 되새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