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정준영 단톡방 5명이 집단 성폭행"…첫 피해주장 여성 나왔다 (종합)

"뒤늦게 진상 파악해 사실 확인"…19일 고소 예정
경찰 "피해자 관련 사진 6장 및 음성파일 1개 확보"

(서울=뉴스1) 김민성 기자 | 2019-04-18 21:57 송고 | 2019-04-19 10:55 최종수정
© News1 이지원 디자이너
© News1 이지원 디자이너

가수 정준영(30) 등 단체 대화방에 유포된 불법 촬영물에 등장하는 한 여성이 정씨와 전 FT아일랜드 멤버인 최종훈(29) 등 5명에게 집단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고소를 예고했다. 이와 관련해 경찰도 성폭행 피해자와 관련된 사진 및 음성파일을 확보하고 있다.

18일 SBS funE 보도에 따르면 피해 여성 A씨는 단톡방에 유포된 음성파일과 사진, 이들이 나눈 대화 등을 통해 자신이 이들에게 성폭행을 당한 사실을 뒤늦게 확인했다.

보도에 따르면 A 씨는 지난 2016년 3월 정준영의 팬사인회를 계기로 정씨와 최씨, 버닝썬 직원 김모씨, YG엔터테인먼트 전 직원 허모씨, 사업가 박모씨와 함께 호텔 스위트룸에서 술을 마신 뒤 기억을 잃었다. A씨는 2012년 지인의 소개로 정준영과 알게 됐고, 김씨와는 2013년부터 알고 지냈다.

다음날 아침 정신을 차렸을 땐 옷이 모두 벗겨져 있었고, 호텔 침대에 누워 있었다고 A씨는 전했다.

A씨에 따르면 당시 그의 옆에는 최종훈이 누워 있었고, 잠에서 깨어나자 이들은 "속옷 찾아봐라", "성관계를 갖자"는 등의 말을 하며 자신을 놀렸다고 한다.

A씨는 당시에는 너무 당황해 상황을 파악하지 못한 채 호텔을 빠져나왔지만, 최근 단톡방 사건이 보도된 이후 자신도 성폭행을 당했을 것으로 의심해 이때부터 진상 파악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사건이 일어난 날짜와 장소를 특정해 문의했고, 공익 신고자인 방정현 변호사를 통해 당시의 상황을 녹음한 음성파일 1개와 사진 6장이 단톡방에 존재한다는 사실을 확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방 변호사를 통해 확인한 음성파일에는 A씨가 성폭행을 당하며 내는 것으로 추정되는 소리가 녹음돼 있으며, 사진 중 일부는 이들 일행이 정신을 잃은 A씨를 성추행하는 듯한 장면을 담고 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A씨는 오는 19일 이들을 고소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성폭행 피해자와 관련된 사진 및 음성파일을 확보했다"고 말했다.


ms@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