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화보] 정세운 "전형적인 집돌이, 늘 아이스크림과 함께 한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19-03-25 14:12 송고 | 2019-03-25 16:24 최종수정
나일론 © 뉴스1
나일론 © 뉴스1

가수 정세운이 스타일리시한 소년의 매력을 뽐냈다.

25일 패션 매거진 나일론은 '싱어송라이돌' 정세운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밤의 외출'이라는 키워드로 진행돼 스타일리시하고 힙한 소년으로 거듭난 정세운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 따뜻해진 봄기운에 짧아진 길이의 쇼츠에 컬러풀한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해내기도. 다소 찬 밤 날씨에도 '화보 장인' 정세운의 모습엔 흐트러짐이 없었다는 스태프의 찬사도 이어졌다.

나일론 © 뉴스1
나일론 © 뉴스1

이어 새 미니앨범 '±0(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로 돌아온 정세운과 인터뷰가 진행됐다. 8개월 만의 컴백에 대해 "평소처럼 여러 감정을 느끼며 보냈다"며 미소를 지은 그는 "나 자신을 조금 더 잘 알게 된 시간이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정세운을 위해 태어난 듯한 수식어 '싱어송라이돌'에 대해 이야기를 꺼내자 "내 이름 앞에 붙는 어떤 수식어든 감사한 마음뿐이다. 수식어를 보고 나를 떠올리기보다는 나를 보고 다양한 수식어가 떠오르는 순서라면 더 좋겠다"고 진솔한 생각을 밝혔다.

보통의 낮과 밤의 시간에는 무얼 하냐고 묻자 정세운은 "전형적인 집돌이 스타일이라 여유 시간이 생기면 집에서 대부분 시간을 보낸다. 쌓아두기만 했던 책을 읽기도 하고, 보고 싶었던 영화를 보거나, 기타를 치면서 노래를 하거나. 이 모든 놀이에는 아이스크림이 함께한다"고 겸연쩍게 웃었다. 

한편 정세운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 컷은 나일론 4월호 지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eunga@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