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펫츠고트래블,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패키지여행' 진행

3월 황금연휴 '반려견 좌석' 제공되는 버스 제공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2019-02-20 09:59 송고 | 2019-02-20 11:10 최종수정
사진 펫츠고트래블 제공 © 뉴스1
사진 펫츠고트래블 제공 © 뉴스1

반려동물 동반 여행사 펫츠고트래블이 3월 초 황금연휴를 맞아 다음달 1~3일까지 3회에 걸쳐 경기도 양평으로 떠나는 패키지여행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20일 펫츠고트래블에 따르면 지난 1월 첫선을 보인 이번 패키지여행은 반려견과 함께 딸기를 따는 이색 체험과 여행 코스가 결합한 구성으로 2회차까지 전 좌석이 매진되기도 했다.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딸기체험농장은 안전 울타리로 둘러싸인 전용 체험 공간이 마련돼 있어, 반려견의 목줄을 풀어 놓은 상태에서 딸기 따기 체험을 진행할 수 있다. 

또 딸기체험 농장 한쪽에 마련된 애견운동장은 천연 잔디로 이뤄진 300평 규모로 한겨울에도 28도가 될 정도로 따뜻해 추위 걱정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여행 마지막에는 그림 같은 풍경으로 유명한 양평 두물머리로 이동해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즐긴다. 두물머리의 산책로는 부드러운 흙길로 이루어져 있어 반려견과 함께 걷기에 좋은 장소다. 자유시간으로 진행되지만 펫가이더들이 돌아다니며 반려견과의 추억을 사진으로 담아준다.

패키지 투어는 펫츠고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딸기체험 농장의 이용 티켓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yeon7373@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