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화보] 염정아 "이상적 엄마? 'SKY캐슬' 노승혜"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9-02-15 12:55 송고
코스모폴리탄 © 뉴스1
코스모폴리탄 © 뉴스1
'코스모폴리탄' 3월호에 배우 염정아의 단독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스카이캐슬) 종영 후 발리로 떠나 촬영한 이번 화보는 발리의 아름다운 풍경과 스케이터 보더들의 공간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15일 공개된 화보에서 화려한 패턴의 드레스와 트렌치코트는 물론 매니시한 슈트까지 다채로운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염정아는 'SKY캐슬'의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방송하던 내내 '잘 봤다'는 문자가 많이 와서 놀랐다"라고 답했다. 그러나 출국하는 인천공항에는 물론 현지 발리 공항에도 현지에 팬들이 몰리며 'SKY캐슬'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코스모폴리탄 © 뉴스1
코스모폴리탄 © 뉴스1
결혼 후 아이들과 떨어져 처음 해외 출장을 온 그녀는 엄마 염정아에 대해 "이상적인 건 노승혜. 한서진처럼 잘하고 싶지만 그게 쉽지 않다. 한 캐릭터로 설명할 수 없고 조금씩 섞여 있다"라고 말했다.

해보고 싶은 배역에 있냐는 질문에 "배역보다는 느낌이 오는 시나리오를 만나고 싶다. 배역이 크고 작은 건 상관없다"라고 답하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낸 염정아는 배우 김윤석의 감독 데뷔작인 2019년 개봉 예정인 영화 '미성년'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염정아의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3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