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직격인터뷰] 파이브 우정태 "좋은 사람과 결혼 기뻐…현수가 예복 선물"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9-01-24 12:53 송고 | 2019-01-24 14:19 최종수정
파이브 우정태© 뉴스1
파이브 우정태© 뉴스1

그룹 파이브의 우정태가 웨딩마치를 울린다.

우정태는 오는 26일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미모의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이에 우정태는 이날 뉴스1에 "정말 행복하다. 내가 많이 부족한데 나와 결혼해줘서 고맙다. 좋은 사람 만나서 가정을 꾸릴 수 있어서 행복하고 기쁘다"며 웃었다.

이어 예비 신부에 대해서는 "1년 반 정도 만나 결혼하게 됐다. 내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예쁜 친구"라고 덧붙였다.

또 프러포즈에 대한 질문에는 "웨딩 촬영을 할 때 서프라이즈로 반지를 주면서 프러포즈를 했다"며 "예비 신부가 거의 포기하고 있다가 받아서 그런지 많이 놀라면서도 좋아했다"고 답했다.

우정태는 자녀 계획에 대해 "힘 닿는 데까지 노력해보려고 한다"며 웃어보였다.
그는 "일단은 종교적으로도 잘 맞아서 좋다. 이미 천주교 혼인성사를 마쳤다"며 "무엇보다 서로 존중을 해서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싶다"고 덧붙였다.

우정태는 파이브 멤버들에 대해 "축하를 많이 해줬다. 특히 현수가 내 결혼 예복을 맞춰줬다. 정말 고맙다"고 밝혔다.

우정태는 지난 2002년에 파이브로 데뷔했으며 2016년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 출연해 오랜만에 얼굴을 비쳤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