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지오♥최예슬, 동거 발표 "결혼 위한 필요한 과정…부모님 허락 맡아"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19-01-18 13:00 송고
유튜브 화면 캡처 © 뉴스1
유튜브 화면 캡처 © 뉴스1

그룹 엠블랙 멤버이자 크리에이터 지오가 연인 최예슬과 함께 동거 소식을 밝혔다.

17일 오후 지오와 최예슬 커플은 자신들의 유튜브 채널 '오예커플 스토리'에 '오예커플 중대 발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고 동거 소식을 알렸다.
최예슬은 영상에서 "2019년 저희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동거였다. 아무래도 모든 시간을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가장 큰 이유였던 것 같다"고 동거를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지오는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저희에게는 어쩌면 정말 필요한 과정이라고 생각했다. 물론 견해와 가치관에 따라서 저희와 다른 생각을 하는 분들이 계실 수 있다"면서 "같이 지내면서 서로에 대해 더욱 깊게 알아가고 서로를 좀 더 존중하고 이해할 수 있는 그러한 계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했다.

유튜브 화면 캡처 © 뉴스1
유튜브 화면 캡처 © 뉴스1

최예슬은 이어 "이러한 생각들을 부모님께 정중하게 말씀드렸다. 정말 감사하게도 부모님께서 허락을 해주셨다"고 강조하며 "그래서 저희는 오늘부로 동거를 시작함과 동시에 여러분들께 이 기쁜 소식을 알려드리고 소통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돌 그룹 엠블랙으로 활동하던 지오는 지난해 2월 아프리카TV에서 '정지오TV'를 개설하고 BJ로 전향했다. 이후 최예슬과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함께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seunga@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