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기능성 도어 ㈜예다지, 인천시 품질우수제품 지정기업 선정

국내외 홍보 및 판매시 지정마크(QR마크) 사용 가능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9-01-18 10:53 송고
© 뉴스1

종합인테리어 전문 제조업체 ㈜예다지(대표 최옥철)가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 품질우수제품 지정기업에 선발됐다.
  
인천광역시 품질우수제품 지정기업은 인천에서 생산되는 생활소비재 및 공산품 중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지정해 중소기업 품질향상 및 기술개발을 촉진하고 인지도 높은 인천시 품질우수제품 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해 2003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제도다. 이번에 ㈜예다지와 함께 품질우수제품에 지정된 기업은 40개사로 총 품목은 62개다.
  
품질우수제품으로 지정된 중소기업들은 제품에 품질우수 지정마크(QR마크)를 사용할 수 있어 국내외에서 기업이나 제품을 홍보·판매 시 활용할 수 있으며 품질우수 및 우수기업제품 전시회, 미추홀 아이마켓 입점, 국내․외 전시회 등 인천시 각종 지원사업 참여 시 우선 지원 및 가점 부여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예다지는 기능성 도어로 품질우수제품 지정기업에 선발됐다. ㈜예다지 최옥철 대표는 "인천시 품질우수제품 지정기업으로서 다른 중소기업에게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예다지의 기능성 도어는 국내 최초로 특수 항균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유해세균을 차단하고 숲에서 생활하듯 더욱 청정하고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항균도어로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슈퍼박테리아로 알려진 MRSA(항생제 내성 포도상 구균)라는 치명적인 변종 황색포도상구균 차단 효과를 보이며, 한국원적외선 협회(KIFA)의 테스트를 거쳤다. 항곰팡이 기능 면에서도 한 달 경과 후에도 각종 곰팡이가 차단된 것이 확인됐다. 또한,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원적외선과 산림욕 하는 듯한 효과를 연출하는 음이온을 방출해 스트레스 완화, 진정작용, 쾌적, 학습능력·집중력 향상, 알레르기 및 피부질환 개선, 항바이러스, 방충 등으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선사한다.

한편 ㈜예다지 기능성 도어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경쟁력의 신개념 기능성 도어로 소비자들의 건강을 지켜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2018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 기술혁신/기능성 항균도어 부문' 대상 수상. '소비자 선정 2018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 몰딩도어 부문' 대상 수상 등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