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공식입장] 조보아, 現 소속사 싸이더스HQ와 재계약 체결 '의리'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9-01-16 10:41 송고 | 2019-01-16 10:47 최종수정
Sidus HQ © News1
Sidus HQ © News1
조보아가 소속사 싸이더스(sidusHQ)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6일 싸이더스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다재다능한 배우 조보아가 계속해서 sidusHQ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데뷔 때부터 함께 고민하며, 성장하고, 현재까지 이어왔던 만큼 서로에 대해 가장 잘 아는 파트너가 됐다. 앞으로도 가족으로서 파트너로서 함께 더 큰 미래를 그려나갈 수 있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 조보아가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향후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보아는 지난해 MBC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를 통해 월등히 성장한 연기력으로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각인 '조보아의 재발견'이라는 평가를 얻었다. 또한 SBS 예능 프로그램 '골목식당'을 통해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공감 요정' 애칭을 얻으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을 뿐 아니라 다양한 광고 모델로 활약, 대세 배우로 등극했다.

이에 '2018 더 서울 어워즈' 드라마 여우 신인상, '2018 MBC 연기대상' 여자 우수연기상, '2018 APAN Star Awards' 여자 우수연기상뿐 아니라 '2018 SBS 연예대상 우수상'까지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해 2018년을 조보아의 해로 장식했다.

한편 조보아는 현재 방송 중인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국보급 여신 비주얼로 모두의 첫사랑이지만 실상은 '팩트 폭력배'에 현실 수긍력은 '만렙'인 손수정 역을 맡아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 물 만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