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추운 겨울 따뜻하게 '후끈'한 주방 아이템 인기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01-15 13:15 송고
동장군에 몸이 움츠러드는 요즘, 간절해지는 것이 있다. 온기를 불어넣어 주는 따뜻한 국물과 음료들이다. 이에 맞춰 음식을 가열하거나 온도를 따끈하게 유지하는 주방 용품과 가전제품들이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겨울철을 맞아 훈훈한 한 모금의 행복을 찾는 소비자의 주목을 받는 제품은 스테인리스 진공 냄비부터 전기 주전자, 텀블러, 초고속 블렌더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

해피콜 ‘스테인리스 진공 냄비. © News1
해피콜 ‘스테인리스 진공 냄비. © News1

해피콜 ‘스테인리스 진공 냄비’는 실리콘 패킹, 손잡이의 슬라이드 잠금장치, 냄비 뚜껑의 스팀 조절 밸브를 통해 3중으로 스팀을 잡는다.

스팀을 냄비 속에 머물게 해 영양소 파괴를 줄이면서도 재료 본연의 향이나 수분을 살려 요리에 깊은 맛을 더해준다. 

자동 진공 시스템으로 음식의 장기 보관은 물론 이동이 쉽고, 전용 찜기가 구성에 포함돼 국물 요리는 물론, 수육이나 다양한 찜 요리를 만들 때도 유용하다.
드롱기 ‘플로라 전기 주전자’© News1© News1

핫초콜릿, 모과차, 율무차 등 차도 겨울이 제철이다. 다양한 차와 함께 물을 끓이기 위한 전기 주전자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커지는 이유다. 
  
드롱기는 지난 11월 ‘플로라 전기 주전자’ 2종을 선보였다. 파스텔 그린과 파스텔 핑크, 두 가지의 은은한 색상과 크롬 도금 처리된 무광 소재의 본체, 각진 듯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3중 안전 시스템을 갖췄고, 분리가 가능한 무선 받침대를 적용해 사용이 편리하다.

락앤락 ‘립 텀블러’ 3종© News1
락앤락 ‘립 텀블러’ 3종© News1

락앤락은 입술 모양의 입수구로 만들어져 빨대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립 텀블러’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중 진공 벽과 특수 동도금 코팅으로 보온 효과가 우수하고,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했다. 

해당 제품은 커피 전문점 등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컵이나 빨대가 퇴출되는 근자의 사회 변화를 타고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