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공식입장] 임예진, '父빚투 논란'…"왕래 끊어, 사실관계 파악 후 해결 노력"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18-12-15 20:27 송고 | 2018-12-15 20:33 최종수정
배우 임예진이 KBS2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 출연을 확정했다.© News1star / YG엔터테인먼트
배우 임예진이 KBS2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 출연을 확정했다.© News1star / YG엔터테인먼트
배우 임예진이 부친의 '빚투'(빚too, 나도 떼였다)에 휘말린 가운데, "매우 당혹스럽지만 추후 법적으로 책임질 일이 있다면 문제를 원만히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예진은 15일 오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우선, 친정아버지와 관련해 여러분께 심려 끼쳐 드린 점 사과 말씀드린다"며 "저는 어머니가 돌아가신 뒤 친정아버지와 왕래가 끊겼다"고 밝혔다.

임예진은 "아프고 힘들었던 과거 가정사를, 더 이상 서로 연락조차 주고받지 않게 된 구체적인 이야기를 다 말씀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러한 사정으로 저는 아직 이번 주장에 대한 사실 관계를 정확히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면서 "현재 매우 당혹스러우나 추후 제가 법적으로 책임질 일이 있다면 문제를 원만히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임예진의 아버지가 딸의 유명세를 이용해 2억 5000만원을 빌린 후 10년째 갚지 않고 있다는 주장이 나왔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