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파인드카푸어, 글로벌 패피에게 사랑받는 '데일리백'…인기템 등극

(서울=뉴스1) 강고은 기자 | 2018-11-16 18:16 송고
파인드카푸어 © News1
파인드카푸어 © News1
파인드카푸어가 온오프라인 유통망 판매율 1순위 브랜드로 떠오르며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파인드카푸어는 잔느다마스, 키아라페라그니, 아미송, 현아, 이주연, 오연서 등 국내를 넘어 글로벌패션 피플들의 데일리백으로 확고히 자리잡았다.

업계에 화려한 지각변동을 일으키며 고속성장중인 파인드카푸어는 2018년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파리 르봉마르쉐 백화점에 입점해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시그니처 백인 '핑고백'은 패션의 성지인 프랑스에서도 '품절대란' 사태를 일으키며 제품 리오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지난 9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국내 4대 핸드백 브랜드라 불리는 타브랜드들을 뒤엎고 론칭과 동시에 매출 1위를 차지하며 업계에 큰 이변을 일으키기도 했다.

또한 파인드카푸어는 브랜드 충성도와 모객률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으로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부각시켰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묻어나는 파인드카푸어 각 매장들은 럭셔리 부티크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가 더해져 2-30대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는 평이다. 

한편 파인드카푸어의 오프라인 매장은 롯데백화점 소공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부산센텀시티점, 스타필드 하남점, 현대백화점 코엑스, 대구점, 인천공항, 제주면세점 등 전국 약20개 매장에서 만날 볼 수 있다.


kang_goeu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