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프로야, 전문 셰프·레스토랑용 프리미엄 연어 필렛 ‘프로야 프로’ 출시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8-10-18 14:13 송고
프로야의 헨릭 앤더슨 대표이사(오른쪽)와 류니끄의 류태환 오너 셰프가 국내에 판매 중인 레스토랑 셰프를 타깃으로 한 프로야 프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News1
프로야의 헨릭 앤더슨 대표이사(오른쪽)와 류니끄의 류태환 오너 셰프가 국내에 판매 중인 레스토랑 셰프를 타깃으로 한 프로야 프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News1

최근 건강한 식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오메가3가 풍부하고 몸에 좋은 영양소를 다양하게 함유하고 있는 노르웨이 연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노르웨이 연어 가공업체 프로야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고품질 프리미엄 노르웨이산 연어 필렛 제품 ‘프로야 프로’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극도의 신선함과 맛, 품질로 일반 소비자는 물론 전문 셰프와 레스토랑의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해 주는 제품이다.

프로야 프로는 수년에 걸쳐 개발된 가공 및 포장 기술을 사용하여 제품의 신선도를 최상으로 유지해 준다. 이에 한국 소비자들은 식탁에서 노르웨이 해안에서 갓 잡아 올린 연어의 뛰어난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차가운 바다에 둘러싸여 있어 연어 성장을 위한 이상적인 환경이 조성되어 있는 프로야 섬 주변의 연어를 사용하며 현대적 포장시설에서 베테랑 품질 관리자들이 직접 선별하여 전문적으로 가공된다.

또한, 가공부터 포장과정까지 모두 기계 사용 없이 전문가들의 손길로 이루어진다.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안심하고 제품을 회 또는 초밥으로 즐길 수 있다. 5년 전부터 대형마트에 판매되고 있던 프로야의 일반 소비자용 제품이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얻어 전문가용 대용량 제품인 프로야 프로가 새롭게 출시됐다.

프로야 프로는 필렛으로 연어의 껍질과 잔가시를 제거하여 진공포장까지 걸리는 과정이 2시간 이내다. 연어가 바다에서 잡힌 날 당일에 배송을 위한 모든 준비가 끝나며, 소비자들은 가정에서 포장만 제거한 뒤 바로 기호에 맞게 신선한 프리미엄 연어를 즐길 수 있다.

프로야의 헨릭 앤더슨(Henrik Anderson) 대표이사는 “최근 작은 크기의 주방 및 저장 공간에서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요리시간을 단축시켜 줄 수 있는 식재료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껍질과 뼈가 제거된 최고 품질의 연어 필렛인 프로야 프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편리함과 실용성 그리고 프리미엄 품질로 한국 셰프들의 마음도 사로 잡았다. 류니끄 레스토랑의 류태환 오너 셰프는 “전문적인 가공 및 포장 과정을 통해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준비된 프로야 프로는 다양한 조리법으로 활용 가능하며, 프리미엄 질감과 맛을 잘 살려준다”며 “프로야 프로가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찾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 바란다”고 전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