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아몬드, 유어 뷰티 시크릿’ 캠페인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8-10-17 11:05 송고
© News1
© News1

영양과 뷰티 효능을 모두 갖춘 완벽한 간식 캘리포니아 아몬드를 알리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아몬드, 유어 뷰티 시크릿’(Almonds, Your Beauty Secret) 캠페인 전개를 시작하고 국내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파워 인플루언서인 ‘민가든’을 새로운 아몬드 뷰티 멘토로 선정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아몬드, 유어 뷰티 시크릿 캠페인은 그동안 실시해온 ‘아몬드, 마이 뷰티 시크릿’(Almonds, My Beauty Secret)의 연장선상에서 뷰티 간식 ‘아몬드’를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뷰티 캠페인이다.

협회는 아몬드, 유어 뷰티 시크릿 캠페인 아래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E를 비롯해 식이섬유, 식물성 단백질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여 피부·헤어 건강과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는 아몬드의 뷰티 효능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린다는 계획이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새로운 아몬드 뷰티 멘토로 활동하게 된 민가든은 꿀피부로 유명한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23만명 이상이 구독하고 있는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실용적인 피부 관리 및 뷰티 팁을 제공해 2030 여성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협회 관계자는 “유튜브를 통한 정보 습득 및 콘텐츠 소비 경향이 뚜렷한 2030 여성들의 미디어 소비 성향을 반영하여 민가든을 새로운 아몬드 뷰티 멘토로 발탁하게 됐다”며, “민가든과 함께 영상 제작 및 소비자 체험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여 뷰티 간식 아몬드를 지속적으로 알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몬드 뷰티 멘토 민가든은 “아몬드에는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 유지에 도움되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E가 풍부하여 매일 챙겨 먹는다”며, “2030 여성들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뷰티 습관으로 하루 한줌 아몬드 섭취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시크릿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6월부터 아몬드 뷰티 멘토로 활약해온 필라테스 스타강사 강현경 역시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통해 포만감을 제공해 건강한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는 아몬드의 뷰티 효능에 대해 지속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아몬드, 유어 뷰티 시크릿 캠페인과 아몬드 뷰티 멘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다양한 영양소와 고소한 맛, 풍부한 식감이 특징인 아몬드는 피부 건강과 체중 조절뿐만 아니라 에너지 공급과 심장 건강에 좋은 뷰티 간식이다. 아몬드 한줌(약 23알, 30g)에는 식이섬유(4g), 비타민E(8㎎), 단백질(6g), 몸에 이로운 단일불포화지방(9g)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특히 아몬드는 한국인 하루 비타민E 권장량의 67%를 충족하는 풍부한 양의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어 노화를 방지하고 건강한 피부와 머릿결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아몬드에 풍부하게 함유된 식이섬유와 식물성 단백질은 근육의 성장과 회복에 도움을 주고 포만감을 제공해 체중조절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 News1
© News1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