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라이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온미(laonmi)' 공식 론칭

론칭과 함께 '라온차' 선보여…건강한 문화 선도

(서울=뉴스1) 강고은 기자 | 2018-10-12 17:50 송고
라온미 © News1
페이스블랑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라온미(laonmi)'를 10월 공식 오픈했다.

'라온미'는 즐거움을 뜻하는 순수 우리말 '라온'과 아름다울 '미'를 합친 합성어로 아름다움이란 즐거운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뜻을 가진 건강한 문화를 선도하는 식품 브랜드이다. 즐거운 내일을 뜻하는 순수 우리말 '라온하제'를 슬로건으로 나쁜 건 비워내고 아름다움을 채워줌을 제안한다.

브랜드 그랜드 오픈과 동시에 출시된 '라온차'는 민간요법으로 오랜 기간 사용된 원료들을 엄선해 섭취하기 쉽게 만든 한방차이다. 남녀노소, 임산부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붓기 완화에 효과적인 특성상 벌써부터 ‘붓기차’라는 명칭으로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일반적인 물 섭취가 힘들어 건강한 음료를 찾는 사람, 자주 붓는 몸, 평소 자극적인 음식과 야식을 즐기는 분, 혈액순환이 필요한 이들에게 추천하며 한방 붓기차 '라온차'는 미나리, 질경이, 우엉, 호박 등이 함유돼 꾸준히 마실 경우 무겁고 부은 몸을 가볍게 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또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생강, 호박 그리고 차가운 성질의 팥을 골고루 배합해 체질에 상관없이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처방전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1일 1~3회 1포씩 물과 혼합해 섭취하거나 기호에 따라 꿀, 요구르트 등과 함께 섭취 가능하며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라온미 브랜드 관계자는 "라온미와 라온차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라온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며 "앞으로 라온미에 많은 관심을 보여달라"고 말했다.


kang_goe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