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공식입장] 방탄소년단 지민, BBC '노튼쇼' 불참 "목·등에 심한 담"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18-10-12 10:52 송고 | 2018-10-12 15:13 최종수정
 2018.5.24/뉴스1 © News1 이승배 기자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출연 예정이었던 BBC '더 그레이엄 노튼 쇼(The Graham Norton Show)' 녹화에 불참한다. 지민을 제외한 다른 멤버들은 예정대로 참석한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트위터에 "오늘 영국의 토크쇼인 '그레이엄 노튼쇼'에 출연 예정이었던 방탄소년단의 멤버 지민이 녹화에 참여하지 못하게 돼 이를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지민이 녹화에 불참하는 이유는 '담' 때문이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지민은 녹화 당일 오전부터 목과 등에 심한 담이 들려 의료 조치를 취했다. 방송국까지 도착하여 녹화에 참여하려 했으나 몸 상태가 좋지 않아 녹화를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방탄소년단의 '그레이엄 노튼쇼' 참여를 기대하셨던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더 그레이엄 노튼 쇼'는 배우 겸 코미디언인 그레이엄 노튼(Graham Norton)이 지난 2007년부터 진행하는 영국 BBC 채널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세계적인 스타들이 출연하는 영국 최고의 심야 토크쇼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일(현지시간) 방송분에 출연해 토크와 함께 '아이돌(IDOL)' 무대를 선사한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