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전문] 구준회, 키타노 타케시 논란 사과 "신중히 소통할 것"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8-09-25 16:09 송고
뉴스1 / 아이콘 구준회 © News1 DB
뉴스1 / 아이콘 구준회 © News1 DB

보이그룹 아이콘 구준회가 일본 코미디언 겸 감독 키타노 타케시 관련 게시물을 업로드한 것과 팬을 무시했다는 논란과 관련해 사과 글을 남겼다. 
구준회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죄송합니다. 좋아하는 배우여서 다른 정보를 몰랐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팬 분들이 친구 같아서 편하게 이야기 나눈다는 것이 이렇게 될지 몰랐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라며 "다음부터는 신중하게 소통하는 준회 되겠습니다. 걱정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고 재차 사과했다. 

앞서 구준회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키타노 타케시 관련 게시물을 올렸다. 이에 한 팬이 "키타노 타케시는 혐한 논란이 있다"며 "관련 글 제발 삭제해주세요"라는 댓글을 남기자 "예술가로서 좋아하는 거예요"라고 댓글을 단 뒤 "이래라 저래라 하지마요. 싫어요"이라고 댓글을 수정하기도 했다. 이후 다른 팬들이 항의하기 시작하자 게시물을 삭제했으나 앞서 단 댓글이 온라인을 통해 확산되며 논란이 커졌다. 

이하 구준회 SNS 사과글 전문이다. 
죄송합니다 좋아하는 배우여서 다른 정보를 몰랐어요. 팬분들이 친구같아서 편하게 이야기 나눈다는 것이 이렇게 될지 몰랐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다음부터는 신중하게 소통하는 준회 되겠습니다. 걱정끼쳐드려 죄송합니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