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추석 車에서 볼만한 영화 뭐있나?…'반값·무료' 혜택 풍성

OTT 최신·인기 영화 '무료'…집에선 IPTV·케이블TV와 '홈캉스'

(서울=뉴스1) 김일창 기자 | 2018-09-23 11:05 송고
목격자, 공작, 신과함께 포스터. © News1
목격자, 공작, 신과함께 포스터. © News1

추석연휴 집에서 볼만한 영화는 뭐가 있을까. 꽉 막힌 도로 위라면 스마트폰을 꺼내 들고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애플리케이션(앱)을 켜보자.

인터넷TV(IPTV)와 OTT, 케이블TV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혜택으로 신작영화를 서비스한다고 23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신과 함께: 인과 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공작 △목격자 △맘마미아2 △메가로돈 등에서 3~5편을 구매하면 B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6편 모두 구매하면 2만점을 제공한다.

영화 반값할인도 진행된다. 영화 △인랑 △독전: 익스텐디드 컷 △데드풀2 △그것만이 내 세상 △쥬만지: 새로운 세계 등 영화 30여편을 반값에 볼 수 있다.

KT '올레tv'는 △신과함께: 인과 연 △공작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등 영화 3편을 모두 구매한 이용자에게 TV쿠폰 1만원권을 100% 증정한다.

올해 상반기 올레tv에서 사랑받은 영화 50편은 반값에 볼 수 있다.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데드풀2 △독전 △곤지암 등이다.

LG유플러스 '유플러스tv'는 △신과함께: 죄와 벌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공작 등 세 편을 모두 구매하는 이용자 모두에게 TV쿠폰 5000원권 또는 1만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독전 △데드풀 △변산 등 상반기 인기 영화 25편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시청할 수 있다.

케이블TV 역시 △신과함께: 인과 연 △공작 △목격자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맘마미아2 가운데 2편 이상 구매 시 5000원권. 3편 이상 구매 시 1만원권의 VOD쿠폰을 제공한다.

△꽉 막힌 도로 위 OTT 영화로 지루함 해소

꽉 막힌 도로에 있다면 스마트폰 OTT앱으로 지루함을 달랠 수 있다. 최근 통신3사의 데이터 요금제 개편으로 원하는 영화를 마음껏 시청해도 데이터 비용 부담이 적어 적절하게 활용해보자.

SK브로드밴드 '옥수수'는 매일 무료 영화 한 편씩을 제공한다. 23일에는 '주토피아' 24일에는 '스타워즈: 한 솔로' 25일에는 '도리를 찾아서' 26일에는 '오늘발, 로맨스 극장에서'를 상영한다. 이 가운데 3개 이상 시청 시 옥수수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점을 지급한다.

KT '올레tv 모바일'은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데드풀2 △독전 △곤지암 등 영화 50여편을 반값으로 볼 수 있다. 올레tv 모바일은 귀성길 차 안에서 즐길 수 있는 '100% 당첨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해 TV포인트 100점부터 1만점까지 무작위로 지급한다.

LG유플러스 'U+비디오포털'에서는 특집관인 '추석 특선영화관'을 통해 △버닝 △리틀포레스트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강철비 △바람 바람 바람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안녕, 나의 소녀 등 최신·인기 영화를 제공한다. 추석 특선영화관 내 모든 영화는 비디오포털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특선영화를 시청하는 모든 사람은 비디오포털 VOD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00원 쿠폰을 받는다. VOD 1000원 쿠폰은 10월 초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icki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