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알립니다] '크립토허브' 가입하면 '애플워치 행운이!'

9월21일~10월14일…추첨 통해 103명에게 선물쏜다

(서울=뉴스1) | 2018-09-21 18:09 송고


암호화폐 평가플랫폼 '크립토허브'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14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크립토허브에 가입해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애플 애플워치, 에어팟 등 103명에게 선물을 증정합니다.
크립토허브는 하루에도 수백개씩 쏟아지는 암호화폐 가운데 기술성과 성장성 등에 대해 전문가들이 평가하는 국내 최초의 사이트입니다. 진짜와 가짜를 가리는 평가기준이 없는 시장에서 크립토허브는 이같은 평가를 통해 시장의 길잡이가 되고자 합니다. 

일반인들도 누구나 참여해 암호화폐에 대해 평가할 수 있습니다. 코인에 대한 정보를 더 알고 싶다면 답글을 통해 언제든지 개발자들에게 질문할 수 있습니다. 평가능력이 뛰어난 회원은 전문가로 등급을 상향시켜드립니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크립토허브 사이트(http://cryptohub.or.kr)에 회원가입한 뒤, 관심있는 ICO 프로젝트 하단 '사용자 의견'에 프로젝트와 관련한 의견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총 103명에게 애플워치, 애플 에어팟,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쏩니다. 

크립토허브는 코인에 대한 전문가들의 평가서비스 외에도 △국내·외 프로젝트 리스트 △실시간 블록체인 뉴스 △밋업 일정 등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당첨 안내는 가입시 사용한 메일을 통해 진행됩니다. 세상을 바꾸는 블록체인의 시작 '크립토허브' 사이트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기간 : 2018년 9월 21일(금)~10월 14일(일)

◇ 이벤트상품 : 애플워치(1명), 애플 에어팟(2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0명)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