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인플루언서 공구 마켓 ‘유어마켓’ 플랫폼 오픈

페이스블랑, 셀러·브랜드·고객 판매·구매 가능한 쇼핑 플랫폼 선보여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9-18 16:35 송고
이미지 업체 제공
이미지 업체 제공
페이스블랑(대표 이효준)이 인스타그램 공구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판매, 구매가 가능한 쇼핑 플랫폼 ‘유어마켓’을 오픈했다. 유어마켓은 직접 엄선한 특별한 셀러들과 고객들이 함께하는 공간으로 보다 쉽고 편하게 판매와 구매가 가능한 통합 관리 솔루션 플랫폼이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수십만 명의 구독자(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influencer)들의 영향력이 막강해지면서 다양한 유통방법과 채널의 활용도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페이스블랑 측은 “유어마켓은 셀러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블로그를 통한 구매와 판매의 불편함 그리고 배송과 고객 관리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론칭하게 된 통합 관리 시스템의 플랫폼”이라고 밝혔다.

유어마켓은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한 구매와 공구의 불편함, 번거로움을 해소하고자 존재하는 공간이다.

고객들은 유어마켓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고 원하는 셀러의 판매 일정을 쉽게 조회 가능하다. 또 배송 조회와 이전 구매내역 또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셀러들은 유어마켓을 통해 고객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공구뿐만 아니라 상시 판매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배송 대행 시스템으로 운영에 보다 효율적이다. 더불어 기존 고객 외에도 다양한 고객에게 노출과 마케팅이 가능하며, 광고·컨설팅을 제공받아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유어마켓 관계자는 “유어마켓을 통해 레이디미미, 손비글, 앤젤루밍 등 핫한 인플루언서들을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인플루언서과 다양한 상품군, 프로모션을 준비해 셀러들과 소비자들 모두가 만족스러운 플랫폼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