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두데' 김인석, 삭발 공약 이행 "아내 안젤라박 응원해"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8-08-17 15:09 송고
© News1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보이는 라디오 캡처
© News1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보이는 라디오 캡처
김인석이 삭발을 앞두고 아내 안젤라박의 반응을 전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 '지석진의 두시의 데이트'(이하 두데)에는 개그맨 윤성호와 김인석이 출연했다.

앞서 지난 1일 윤성호와 김인석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면 김인석이 삭발을 한다고 공약을 했고, 이를 지키기 위해 이날 다시 '두데' 스튜디오를 찾았다.

이날 김인석은 "오늘 삭발을 할 것이다. 아기 엉덩이처럼 맨들맨들하게 삭발을 하겠다"고 말했다. 아내 안젤라박의 반응을 묻자 "처음에는 너무 싫어했는데 지금은 멋지다고 한다. 누가 돈을 주는 것도 아닌데 자기 일을 위하는 모습이 멋지다고 한다. 용기를 얻었다"라고 했다.

이에 윤성호는 "김인석이 드라마 카메오 섭외가 들어왔는데, 삭발 때문에 출연을 포기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인석은 "일이 하나도 없다가 머리 자른다고 하니까 갑자기 들어왔다"며 "삭발 기사가 나가면 '김인석, 국민과의 약속을 지킨 아름다운 삭발식'이라는 기사 제목을 써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윤성호 김인석은 '김빡'을 결성, 최근 트로트EDM '진짜라 진짜'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다.


ichi@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