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잉가, 마마무 콘서트 공식 스폰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8-18 08:00 송고
© News1
© News1
◇신진 아티스트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색조 브랜드 ‘잉가(대표 김한균)’가 18일과 19일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2018 마마무 콘서트 포 시즌 S/S(MAMAMOO CONCERT 4Season S/S)’에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다. 잉가는 마마무 팬들을 위한 다양한 부스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무무’들과의 직접적인 소통과 공감대 형성에 노력할 예정이다. 잉가 부스에서는 조회 수 300만 건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타투파데 쿵착영상’을 패러디하는 이벤트와 ‘내 피부에 착! 타투파데’ 데시벨 측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잉가 부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잉가의 베스트 아이템이 담긴 랜덤 미니백과 마마무 부채, 손거울, 스티커 등 마마무X잉가 굿즈를 받을 수 있다.
© News1
© News1
◇색조브랜드 메이크힐이 이탈리아 인터코스사의 명품 색조 제조 노하우를 담은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트릭’ 3종을 비롯한 ‘밀리언팝 에디션 6종’을 출시한다.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트릭’은 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있는 ‘반전 립 아이템’이다. 명품 메이크업 브랜드 제조사로 유명한 이탈리아 인터코스사가 개발한 신개념 특수 제형을 사용한 것으로, 국내에서는 메이크힐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신제품은 트렌디한 컬러감은 물론, 처음에는 세미 매트립으로 밀착되지만 입술을 맞붙일수록 특수 필름 포머 글리터가 보석처럼 터지며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한다.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트릭’은 8월 20일 월요일 저녁 11시 45분 GS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 News1
© News1
◇기능적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지난 달 25~27일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제 17회 상해 국제 유아용품 박람회(CBME China 2018)’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상해 국제 유아용품 박람회(CBME China 2018)’는 세계 3대 유아 박람회 중 하나로 임신, 출산, 육아 관련 트렌드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박람회다. 이번에 상해에서 진행된 ‘CBME China 2018’에는 역대 최대인 4400여개의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주최측 추산 10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궁중비책은 국내 면세점에서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독보적인 입지를 굳히고 있다. 지난 6월 면세점 전 지점에서 ‘순딩자차 선케어 시리즈’가 완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상반기 매출성장 250% 달성한 바 있다.
© News1
© News1
◇ 미국 스페셜티 배스 브랜드 부문 1위 브랜드‘바디콜로지’가 여름과 어울리는 싱그럽고 청량한 신향 바디미스트 237ml 2종과 59ml 사이즈의 바디미스트 4종을 H&B스토어 롭스에 단독 입점한다고 밝혔다.오직 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바디콜로지의 신향 2종 바디미스트는 달콤한 한 여름 밤의 꿈처럼 달달한 바닐라 머스크의 향기가 풍기는 ‘트와일라잇 미스트 프레그런스 미스트 237ml’와 휴양지에서의 로맨틱한 선셋을 보는 듯한 느낌의 톡 쏘는 체리향을 선사하는 ‘다크 체리 오키드 프레그런스 미스트 237ml’이다. 바디콜로지는 신향 바디미스트 롭스 단독 입점을 기념하여 전국 롭스 매장에서 ‘바디콜로지 전 제품 엔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