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유닉스전자, ‘슈퍼 디플러스’ 체험단 모집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8-16 12:00 송고
© News1
© News1
◇ 뷰티 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가 이달 26일까지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SUPER D+)’ 체험단을 모집한다. ‘슈퍼 디플러스’는 유닉스전자에서 에어컨·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처음 접목한 헤어드라이어로 일반 소비자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전문가용 제품이다. ‘슈퍼 디플러스’ 체험단 이벤트는 유닉스전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 된 이벤트 게시물에 있는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개인 SNS 계정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하는 것으로 지원할 수 있다. 당첨자는 8월 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총 20인이 체험단으로 선발된다.
© News1
© News1
◇ 부건에프엔씨 패션&뷰티 브랜드 임블리∙블리블리가 이달 17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국내 15번째 매장을 오픈한다. 오픈을 기념하여 선착순 럭키백 이벤트, 타임 할인 쿠폰 및 구매 금액 별 사은품 증정의 풍성한 혜택과 SNS 포토 이벤트가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임블리 시그니처 뷰티브랜드 블리블리는 SNS 대란템, 화제의 뷰티템으로 각종 미디어 매체사에서 주관하는 어워드에서 수상 할 뿐만 아니라 유명 면세점에서 해외 명품브랜드를 제치고 베스트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면세점에서 꼭 사야하는 아이템으로 손꼽히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 News1
© News1
◇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와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대만 대표 드럭스토어 ‘코스메드(Cosmed)’에 입점했다.코스메드는 대만 최대 유통기업 통일그룹의 자회사이자 화장품, 미용용품, 의료용품 등을 판매하는 대만 의 대표 드럭스토어 체인이다. 리얼베리어의 ‘아쿠아 수딩 젤 크림’, ‘크림 클렌징 폼’, 아토팜의 ‘MLE 크림’과 ‘수딩 젤 로션’을 포함한 총 10종이 먼저 167개 매장에 입점 완료하였고, 오는 10월에 2개 제품이 추가 입점하는 등 점차 매장 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News1
© News1
◇ 이탈리아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콜만(Corman)이 8월 말까지 이마트의 H&B스토어 ‘부츠(Boots)’에서 유기농 100% 순면 생리대와 여성청결제 전 품목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콜만 제품은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민감한 Y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는 31일까지 콜만 제품이 입점한 모든 부츠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서는 콜만의 중소형/중대형 생리대와 팬티라이너를 10% 할인된 가격에, 인티미트 워시 여성청결제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