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에스테덤, 시코르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7-12 09:32 송고
© News1
© News1
◇ 4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인스티튜트 에스테덤(INSTITUT ESTHEDERM, 이하 에스테덤)’이 시코르 강남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에스테덤 팝업 스토어는 오는 16일까지 운영되며 럭키드로우 및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럭키드로우와 인증샷 이벤트는 응모 시 100% 당첨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브랜드 대표 제품 ‘셀룰러 워터 미스트(30ml)’는 물론, 고급 스킨케어 세트 등 다양한 에스테덤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마련, 전문 테라피스트의 피부 상태 진단 및 브랜드 시그니처인 핸드 트리트먼트 서비스와 함께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News1
© News1
◇ 패션&뷰티 기업 부건에프엔씨㈜ ‘임블리(IMVELY)’ 브랜드가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인 티몰 글로벌 패션 단독 브랜드관에 오는 12일 공식 오픈한다. 이번 티몰 글로벌 단독 브랜드관 입점은 중화권 유통망을 확장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단독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하여 티몰 글로벌 임블리 온라인 스토어 즐겨 찾기 시 10위안 쿠폰 증정, 주문 금액 대 별 쿠폰과 사은품 및 무료배송의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며, 이벤트는 7월1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 News1
© News1
◇ ‘아틀리에’ 감성의 프렌치 니치퍼퓸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 (atelier cologne)에서 여름을 맞아 경쾌한 네온 컬러의 서머 리미티드 레더 케이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천연 가죽으로 제작된 서머 레더 케이스는 선명하면서도 화사한 네온 핑크, 네온 오렌지, 네온 블루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네온 블루 컬러의 경우 국내 1호 부티크 매장인 메종 드 파미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아틀리에 코롱 레더케이스는 코롱 압솔뤼 100ml, 200ml 제품 구매 시 트래블 보틀 또는 코롱 압솔뤼 30ml 제품과 함께 제공되며, 레더 케이스에는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해주는 아틀리에 코롱만의 특별한 인그레이빙 서비스로 나만의 특별한 향수를 완성할 수 있다.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