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메이크업 엘리트 코스 오픈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6-23 08:30 송고
© News1
© News1
◇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트렌드 메이크업 및 바디아트 전문가 양성을 위한 ‘메이크업 엘리트 클래스 시즌5’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메이크업 엘리트 클래스는 트렌드 패션 및 뷰티 메이크업과 스페셜 바디아트를 3주 동안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이다. ‘뷰티 디자인 마스터’를 주제로 트렌드 뷰티 메이크업, 패션 아트 메이크업, 환타지 아트 메이크업, 바디아트와 스페셜 바디아트 오브제 등을 다룬다. 함경식 아티스트, 마테오 아티스트 등이 직접 강의를 진행한다. 메이크업 엘리트 클래스 시즌5는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신청서는 7월 13일까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국 41개 캠퍼스를 통해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 News1
© News1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헬스 & 뷰티 편집숍 뷰티인보우(beauty in BOW)에 입점했다. 뷰티인보우(beauty in BOW)는 현대백화점의 뷰티 편집숍으로 여성 콘텐츠 강화를 위한 콘텐츠 확장 중 하나이며,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실큰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5층에 위치한 뷰티인보우에 입점해 여름 관리 필수품이자 업그레이드 된 스펙으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제모기 글라이드 익스프레스와 홈쇼핑에서 큰 사랑을 받은 핸디형 제모기 플래시앤고 프리덤을 선보인다.
© News1
© News1
◇ 고려제약(대표 박상훈)의 피부 장벽 케어 브랜드 ‘아토아이비’가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이하여 한국 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지난 15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게시판에 응원 댓글을 달아주거나 한국 팀 경기의 결과를 예상하였을 때,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토아이비는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소셜 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전 품목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아토아이비 관계자는 "아토아이비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무한한 감사와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팀을 응원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