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뷰티

[신상 뷰티템]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샷 파운데이션’ 출시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6-14 10:54 송고
© News1
◇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공동대표 이주광, 김병훈)이 우수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여름철에도 하루 종일 무결점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퍼펙트 매직 커버샷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퍼펙트 매직 커버샷 파운데이션’은 강력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지성 피부 및 피지가 증가하는 여름철에도 무너짐 걱정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빈틈없는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밀착 커버해 주는 한편 피지 케어 및 흡착,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여름철에 쉽게 달아오르고 번들거리는 피부 컨디션에도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퍼펙트 매직 커버샷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라텍스 프리 워터 핏 퍼프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퍼펙트 매직 커버샷 파운데이션은 에이프릴스킨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다.
© News1
◇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에서 2018년, 데일리부터 비비드한 컬러까지 무한한 컬러룩을 제안하는 아이 메이크업 신제품 ‘아이러브컬러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3종은 ‘#eyelovecolor(아이러브컬러)’라는 콘셉트 아래 다양한 컬러 플레이로 올 여름 아이 메이크업에 색다른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다. ‘마뜨의 강자’ 슈에무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마뜨 텍스처의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 수채화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타입의 리퀴드 아이라이너 ‘워터페인트:잉크’, 그리고 속눈썹과 브로우에 모두 사용 가능한 2-in-1 한정판 마스카라 ‘브로우 언리미티드 마스카라’로 총 3가지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슈에무라 아이러브컬러 신제품 3종은 오는 15일부터 슈에무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News1
◇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을 출시한다.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은 2012년부터 조성아뷰티가 진행 중인 ‘피부 정화 프로젝트’의 최신상이며 2스텝으로 구성돼 누구나 간편하게 자체발광 민낯으로 가꿀 수 있다.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마스크팩 상단에 부착된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를 먼저 사용하면 된다. 일명 ‘녹즙팩 클렌저’로 불리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밀싹, 라임, 스피룰리나 등 10가지 녹색 성분을 가득 담아 피부를 맑고 환하게 케어해준다. 팩처럼 얼굴에 펴 바르면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반응해 미세한 거품이 자연적으로 발생하는데, 이 거품이 피부 안팎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맑게 정화한다.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hwangnom@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