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여행사서 가장 인기 있는 오사카 패키지는?

참좋은여행, 오사카 패키지 베스트 3 소개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18-06-08 09:30 송고 | 2018-06-08 15:58 최종수정
오사카성. 참좋은여행 제공.© News1

오사카는 가까운 거리와 높은 가성비라는 장점 때문에 일본 지역 내에서도 늘 예약률 상위권을 차지하는 지역이다. 

게다가 오사카 시내를 조금만 벗어나면 세계적인 테마파크인 유니버설 스튜디오도 있고 1시간 이내로 고즈넉한 분위기에 교토, 나라와 같은 도시들로도 떠날 수 있는 교통의 요충지다.

여행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사카 여행은 무엇일까. 참좋은여행(대표 이상호)은 테마별 가장 인기 있는 오사카 패키지 여행 3가지를 8일 소개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참좋은여행 제공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참좋은여행 제공

1. 어른, 아이 모두 즐겁게…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오사카 투어에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서의 자유일정을 더한 여행은 어떨까.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하루 종일 자유롭게 시간을 보낸 뒤, 나머지 시간에는 가이드의 인솔 아래 오사카 핵심 코스를 모두 둘러볼 수 있다. 여기에 오사카 시내의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우메다 공중정원 일정도 포함되어 있어 더욱 인기다.

교토의 아라시야마에 있는 대나무숲
교토의 아라시야마에 있는 대나무숲

2. 꽉 찬 일정…교토·아라시야마·고베·나라까지 한번에

다음은 오사카뿐만 아니라 교토, 아라시야마, 고베, 나라까지 한번에 여행할 수 있는 꽉 찬 3일 패키지다. 오사카의 화려한 면모 외에도 수수한 매력의 고베와 교토 투어도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줄 대나무 숲이 있는 아라시야마 투어가 포함된 일정으로 다채로운 일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우지 뵤도인. 참좋은여행 제공
우지 뵤도인. 참좋은여행 제공

3. 녹차마을 우지에서의 다도 체험까지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말차의 본고장 우지까지 포함된 패키지도 있다. 오사카에서의 일정은 다른 패키지와 같지만, 교토 근교의 우지에 들러 다도체험 및 시음을 하고 일본 최고 사찰로 알려진 뵤도인도 들른다는 점이 다르다. 또 우지에서 생산된 말차 소바(메일) 정식, 말차 당고, 말차 사탕 등의 간식이 추가로 제공된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