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숯불바비큐 훌랄라치킨 ‘훌랄라 먹GO B1A4 팬사인회 가즈아~!’ 이벤트 성료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8-05-19 17:00 송고 | 2018-05-23 10:43 최종수정
© News1
© News1

숯불바비큐치킨 프랜차이즈 훌랄라치킨이 봄 시즌을 맞이해 18일 진행된 ‘훌랄라 먹GO B1A4 팬사인회 가즈아~!’ 이벤트 행사를 성황리에 마치며 시선을 끌고 있다.

성료된 훌랄라치킨의 행사는 지난 4월 22일부터 5월 13일까지 총 22일간 참여 인원을 모집했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당첨된 150명의 참여 인원들은 B1A4 각 멤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훌랄라치킨의 전속 모델인 B1A4(산들, 바로, 진영, 신우, 공찬)는 최근 오리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인기 보이 그룹이다. B1A4의 각 멤버들은 행사 현장에 방문한 참여객들에게 정성이 가득 담은 사인을 건넸고, 악수와 포옹, 사진 등 다채로운 팬 서비스를 펼쳤다.

주최 측인 훌랄라치킨은 이날 참석한 150명의 인원들에게 더 소중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리뷰 이벤트도 마련했다. 팬사인회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등신대와 기념촬영을 하고 각종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투블랙 간장 바베큐 치킨’을 증정하는 것이다.

리뷰 이벤트는 훌랄라 먹GO B1A4 팬사인회 가즈아~! 행사에 참여한 150명의 팬들에 한해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는 행사 이후의 시점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3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훌랄라치킨 관계자는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하자는 취지로 전속 모델인 B1A4와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경쟁력 있는 신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자사 브랜드 메뉴와 B1A4를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숯불바비큐 훌랄라치킨은 앞선 1997년 첫 가맹점 론칭 이래 지금까지 ‘가맹점과의 상생’을 모토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최근에는 친화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음과 동시에, 가맹점의 높은 마진율을 위한 친화적인 운영 지원 정책을 펼침으로써 장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중이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