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뷰티

[신상 뷰티템] 코티코리아, ‘티파니 오 드 퍼퓸’ 출시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5-16 20:43 송고
© News1
◇ 코티코리아는 글로벌 브랜드 티파니(Tiffany&Co.)의 장인정신이 깃든 새로운 향수 ‘티파니 오 드 퍼퓸(Tiffany Eau de Parfum)’을 출시했다. 첫 시그니처 향수 ‘티파니 오 드 퍼퓸’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향수 하우스 ‘지보당’의 마스터 퍼퓨머 다니엘라 안드리어가 가장 귀한 원료인 스파클링 플로럴 머스크를 현대적으로 창조하여 특별한 향수로 탄생시켰다. 그린 만다린의 활기찬 탑 노트를 시작으로 티파니 향수의 시그니처 원료인 귀한 아이리스 꽃에서 추출된 아이리스 버터는 독특한 수분 증류 추출을 통해 얻어진 만큼 향기에 견고함과 여성성을 더하고 향의 구성에 있어 세련됨과 정교함을 전해준다. 티파니의 상징 ‘티파니 블루’ 상자에 포장된 티파니의 첫 시그니처 향수 ‘티파니 오 드 퍼퓸’은  티파니 코리아 스토어를 시작으로 전국 백화점 및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News1
◇ ㈜비브라스가 PS 립스틱 코랄 컬러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P.S. 립스틱은 ‘Make Me A Muse. 누군가의, 혹은 나에게 영감을 일깨워 주는 뮤즈가 되도록 진정한 나를 찾아준다’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피부 톤에 관계없이 예쁘게 발색되는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이번 신제품은 2018 트렌드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 디자인과 오렌지와 핑크의 중간 색으로 특유의 자연스러움으로 메이크업을 즐겨 하지 않는 사람들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코랄 계열의 립스틱이다. P.S. 립스틱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밸런스 핏 텍스처’를 꼽을 수 있다. ‘밸런스 핏 텍스처’란 모이스처 립스틱의 부드러운 사용감과 매트 립스틱의 밀착력·발색력, 벨벳처럼 실키한 발림성을 완벽한 밸런스로 구현한 P.S. 립스틱만의 가장 큰 특징이다. 비브라스의 P.S. 립스틱은 비브라스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News1
◇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충전해 메이크업을 위한 최상의 피부로 만들어 주는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분자와 저분자로 구성된 6종 복합 히아루론산이 피부에 수분 벽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고 수분감이 가득한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여기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시아티코사이드와 피부에 보습감을 주는 대나무수를 더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전달한다. 정샘물의 신제품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는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 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