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공식입장] 김민서 측 "5월 동갑내기 일반인과 결혼…1년 열애 끝 결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8-04-23 10:43 송고
뉴스1 DB © News1
뉴스1 DB © News1


배우 김민서가 결혼한다. 
김민서 소속사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민서씨는 오는 5월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일반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전했다. 

이어 "1년 여 간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쌓아온 끝에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으며 예식은 양가 가족 및 친지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면서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올 초부터 조용히 준비해 온 탓에 결혼소식을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 "앞으로 한 가정을 이루어 새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 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결혼 관련 입장을 마무리지었다. 

이하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김민서 씨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배우 김민서 씨는 오는 5월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일반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1년 여 간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쌓아온 끝에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으며, 예식은 양가 가족 및 친지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올 초부터 조용히 준비해 온 탓에 결혼소식을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 한 가정을 이루어 새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 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