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상 뷰티템] 닐스야드 레머디스, 프란킨센스 인텐스 출시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4-21 08:00 송고
© News1
© News1
◇ 영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NEAL’S YARD REMEDIES)에서 ‘프란킨센스 인텐스 리프트 크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사막의 수분 저장고’라 불리는 고품질 프란킨센스(유향)가 함유된 크림으로, 전체적인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잡아주고 고보습 포뮬러가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방지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닐스야드 레머디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란킨센스 인텐스 리프트 크림과 세럼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News1
© News1
◇ 슈에무라에서 세계적인 주얼리 디자이너 야즈부키와 협업한 한정판 립 컬렉션 ‘매티튜드 컬렉션(mattitude collection)’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2018 스프링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슈에무라와 야즈부키의 두 번째 만남이다. 슈에무라의 마뜨 립스틱의 ‘Matte(마뜨)’와 태도를 뜻하는 영문 ‘Attitude(애티튜드)’의 합성어인 ‘Mattitude(매티튜드)’는 ‘다양한 마뜨 립스틱으로 당신만의 애티튜드를 표현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12만원 이상 슈에무라 제품을 구매 시 매티튜드 컬렉션 파우치와 토트백, 여행용 3종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 News1
© News1
◇ 남성 뷰티 브랜드 포맨트(Forment)는 겨드랑이 땀으로 인한 셔츠 얼룩과 냄새 고민을 덜어주는 포맨 매너 겨땀 패드’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포맨 매너 겨땀 패드’는 옷에 간편하게 부착해 겨드랑이 땀 흡수를 돕고 땀 냄새 제거를 돕는 제품으로 여성의 58%가 여름철 남성들의 땀 냄새와 땀으로 얼룩진 셔츠로 인해 이성에 대한 환상을 깬다는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포맨 매너 겨땀 패드’는 1mm두께의 얇은 시트로 티가 나지 않게 옷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겨드랑이 땀 흡수를 도와 옷에 얼룩이 생기는 것을 방지해준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