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닥터브로너스 ‘헴프의 날’ 실시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4-19 14:00 송고
© News1
© News1
◇ 닥터브로너스가 '지구의 날'을 맞아 오는 21일 ‘헴프의 날(International Hemp Day)’을 실시한다. 보다 많은 이들에게 헴프의 가치를 알리는 운동. 우리에겐 삼베라는 이름으로 더 익숙한 ‘헴프’는 생장속도가 빠르고 내구성이 강해 건축 및 차량 자재와 의류 등에 널리 사용되며 오메가3, 6과 같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식품이나 화장품의 원료로도 활용된다. 2010년 처음 시작된 이 캠페인은 헴프의 친환경성에 대한 교육은 물론 헴프 농작을 통한 일자리 창출, 원료 수입의존도 감소 등의 경제효과를 강조하며 미국 전역에서의 산업용 헴프 재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닥터 브로너스의 CEO 데이비드 브로너는 “우리의 작은 움직임이 훗날 건강한 지구 환경을 만들 것이라 믿습니다. 이번 주말, 헴프의 날과 지구의 날을 함께 축하해주세요”라고 전했다.
© News1
© News1
◇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공병 재활용 캠페인’을 진행한다.‘재활용 제품 수거 대란’으로 환경 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키엘은 이와 같은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환경 보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키엘은 이번 지구의 날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환경 보호 캠페인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공병 재활용 캠페인’을 실시한다. 인스타그램에 #네이처앤더시티 해시태그와 함께 다 쓴 키엘 공병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공병을 키엘 매장으로 가져오면 1천원이 비영리 단체 ‘생명의 숲’에 기부된다.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금액은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 News1
© News1
◇ 프리미엄 디자인 치약 브랜드 ‘보나비츠(BONABITS)’가 디자인 감성 채널 텐바이텐(10x10)에 입점했다. 보나비츠는 이번 텐바이텐 입점을 기념해 프리미엄 치약 1종 구매 시 내추럴 민트 플로루(1ea)를 증정하며 프리미엄 치약 3종 기프트 세트 구매 시 미니치약 30g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보나비츠는 거품을 내는 합성 계면활성제를 포함한 인체에 유해한 원료 12가지를 사용하지 않는 프리미엄 치약 3종과 구강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우리나라 대표 디자인 편집샵인 텐바이텐 고객들에게 보나비츠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보나비츠의 컨셉과 디자인이 텐바이텐 고객들의 취향과 잘 맞을 것으로 생각되며,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