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은혜, 노지훈과 결혼 예정…5월의 신부 "엄마가 됐다"

(서울=뉴스1) 장수민 기자 | 2018-04-19 02:39 송고
이은혜 유튜브 캡처 © News1
이은혜 유튜브 캡처 © News1

가수 노지훈과 레이싱모델 이은혜가 결혼한다.

지난 18일 이은혜는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직접 노지훈과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은혜는 "언제나 내 편이었던 여러분이기에 용기낼 수 있었다. 좋은 사람이 생겼다. 배려심 있고 듬직한 남자다"라고 예비 새신랑 노지훈을 소개했다. 이어 그는 "내가 가장 나 다운 모습으로 살 수 있게 해주는 배려심 있고 듬직한 남자다. 6년이라는 시간을 돌고 돌아 오랜 친구라는 관계를 넘어 얼마 전 저희 둘은 연인이 됐다. 이제 평생의 반려자로 함께 하려고 한다. 저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준다면 행복할 것 같다"고 팬들의 축복을 부탁했다.

또한 이후 진행된 생중계에서 이은혜는 왜 이렇게 빨리 결혼하냐는 질문에 "저 엄마 됐다"며 "결혼식은 5월 19일이다. 한 달 정도 남았다"고 말해 혼전임신을 시사했다.

이어 생중계 도중 노지훈도 전화연결을 통해 결혼소감을 전했다. 그는 "아직 남은 인생이 기니 은혜씨랑 평생 기쁘나 슬플때나 아플때나 언제나 사랑하면서 싸우면서 행복하게 살겠다. 검은머리 파뿌리 될 때까지 사랑할 각오가 되어 있다"고 기쁨을 보였다.

한편, 노지훈은 1990년 생으로 축구 청소년대표 골키퍼 출신의 가수로 MBC '위대한 탄생 시즌1'을 통해 데뷔했다. 이은혜는 1987년 생으로 레이싱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jjm928@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