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남자의 유행통신] 봄에 어울리는 ‘가죽 재킷’ 완결판

(서울=뉴스1) N스타일팀 | 2018-04-12 14:40 송고
기능성을 우선시한 겨울 아우터웨어에 비해 봄은 디자인에 충실한 제품이 주를 이룬다. 결국 봄이야말로 제대로 멋 부리기 좋은 계절이라는 말.
그중에서도 가죽 재킷은 고급스러움을 단번에 연출해주는 독보적 ‘물건’이다. 올봄에 주목해야 할 가죽 재킷의 5가지 스타일! 취향에 따라 골라보자.
© 레옹(LEON)
© 레옹(LEON)
1. 조거 팬츠와 매치하면 럭셔리 스포티즘이 완성

운동복이 신분 상승했다. 비결은 가죽으로 만든 후드 집업. 럭셔리 스포티즘을 지향하는 남자에게 강력히 추천한다. 조거 팬츠와 매치하면 더욱 캐주얼한 차림을 즐길 수 있다.
© 레옹(LEON)
© 레옹(LEON)
2. 스웨이드 테일러드 재킷은 고급스러운 캐주얼로

소재 선택에 따라 재킷의 인상이 달라진다. 평범한 재킷도 스웨이드로 만들면 의외성이 느껴진다. 단, 드레시한 아이템을 매치하면 올드한 인상을 줄 수 있으니 후드 티셔츠로 캐주얼하게 연출해보자. 고급스러우면서도 개구진 인상을 연출할 수 있다.
© 레옹(LEON)
© 레옹(LEON)
3. 이탤리언의 섹시함이 느껴지는 브라운 블루종

블루종을 클래식하게 입을 수 있는 방법으로 타이드업 차림에 재킷 대신 블루종을 매치하는 것이 있다. 오직 남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스타일이다. 여유롭고 세련된, 스타일링에 능숙한 남자처럼 보일 수 있다.
© 레옹(LEON)
© 레옹(LEON)
4. 유려한 광택과 간결한 디자인을 선택하자

불량한 아우터의 대표 격인 라이더 재킷. 도회적이고 섹시한 남자 스타일을 완성하기에 이만한 것이 없다. 라이더 재킷의 형태는 여럿이지만 간결한 형태의 싱글 라이더 재킷은 더욱 모던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 레옹(LEON)
© 레옹(LEON)
5. 나긋한 동시에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는 브라운 트러커 재킷

트러커 재킷은 웨스턴 무드를 짙게 담고 있다. 그래서 남자를 더욱 남자답게 만든다. 특히 브라운 계열의 색감과 스웨이드 소재로 만든 트러커 재킷은 고급스럽고 섹시한 감성까지 전해준다.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