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웰라쥬, 올리브영 입점 프로모션 진행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3-21 16:39 송고 | 2018-03-23 18:14 최종수정
© News1
© News1
◆ 휴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하지원 앰플’로 알려진 고농축 히알루론산 제품을 비롯해 웰라쥬의 다양한 라인 판매를 위한 매장을 전국적 확장에 나섰다. 브랜드 론칭 이래 면세점,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쇼핑몰 등 다양한 판매망을 구축해와 3월 말까지  올리브영에 순차 입점하며 본격 전국 판매에 돌입한다. 입점 제품은 웰라쥬의 대표 제품인 고농축 히알루론산 캡슐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 원데이’, 보탈필루이드 퍼펙트 링클(일부 매장에 한함) 등이다. 웰라쥬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부터 4월 19일까지 20일간 입점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News1
© News1
◆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패밀리브랜드 포피네가 ‘데일리 선스틱’을 출시해 오는 23일 오전 현대홈쇼핑에서 첫 런칭방송을 시작한다. 백탁현상이 전혀 없고 부드럽게 롤링되는 스틱타입의 포피네 선스틱은, 지난해 신규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단일 제품으로만 80만개가 팔리며 큰 인기를 누렸던 제품. 올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해서 선보이는 ‘데일리 선스틱’(SPF50+/PA++++)은, 17가지 여린 싹 추출물과 150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 민감성 피부테스트를 완료하여 아이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포피네 선스틱은 홈쇼핑, 셀트리온스킨큐어 공식 온라인몰 및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News1
© News1
◆ ‘아틀리에’ 감성의 프렌치 퍼퓸 하우스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에서 은은하게 향을 즐길 수 있는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핸드크림’ 을 출시했다. 캘리포니아의 선명한 햇살을 닮은 중성적인 향기로 사랑 받은 코롱 압솔뤼의 향을 그대로 담아낸 핸드크림이다.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핸드크림’ 은 우디 프루티 시트러스 계열인 클레망틴 캘리포니아의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시어 버터가 함유되어 피부에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점이 특징이다. 아틀리에 코롱의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핸드크림은 아틀리에 코롱의 주요 백화점 매장, 부티크 매장인 ‘메종 드 파미에’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