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상 뷰티템] 파파레서피, 깔라만시 브라이트닝라인 출시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3-16 14:23 송고
© News1
© News1
◆ 행동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깔라만시 브라이트닝 라인’을 출시했다. 파파레서피는 미백 라인 깔라만시 브라이트닝 스킨, 에멀전, 크림, 파우더 워시 4종을 선보였다. 깔라만시는 신의 선물이라 불리는 원료로 레몬의 30배가 넘는 비타민 C를 보유하고 있어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고 생기 있게 도와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깔라만시 브라이트닝 크림은 깔라만시가 70% 함유돼 있다. 깔라만시 파우더 워시는 물이 닿으면 조밀한 거품이 생성되는 파우더 제형으로,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하여 맑고 매끈한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깔라만시 브라이트닝 라인은 깔라만시의 미백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이라 평소 칙칙한 피부와 잡티 있는 피부를 깨끗하게 개선하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 News1
© News1
◆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은 새롭게 리뉴얼한 자사 컨실러 제품인 ‘그래니 애틱 컨실레이드’를 16일 선보였다. 쫀쫀한 크림 텍스처를 자랑하는 팟 컨실러 제품인 ‘그래니 애틱 컨실레이드’는 기존 제품에 스피룰리나추출물 등 스킨케어 성분을 더욱 강화해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피부 요철과 굴곡 사이를 들뜸 없이 쫀쫀하게 메우고, 결점을 커버한다. 특히 쉐이딩용으로 안성맞춤인 새로운 컬러 ‘피어 모카’를 함께 선보여 파우더 타입의 섀딩 제품에 자극적이었거나 건조함을 느끼는 이들도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그래니 애틱 컨실레이드는 시에로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된다.
© News1
© News1
◆ 천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천연유래 고발색 립스틱 ‘불가리안 로즈 내추럴 립 컬러’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불가리안 로즈 내추럴 립 컬러’는 립스틱에 흔히 사용되는 인공색소, 인공향 등의유해의심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오직 천연성분만으로 입술에 아름다운 컬러를 입혀주는 고발색 천연유래 립스틱으로, ‘뮤즈코랄’, ‘걸크러시 레드’, ‘인디핑크’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천연 메이크업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로 축적된 아이소이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매끄러운 발림성과 선명한 발색을 동시에 전하는 것이 특징. 아이소이는 ‘불가리안 로즈 내추럴 립 컬러’ 출시를 맞아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36% 할인하는 ‘피부가 좋아지는 천연유래 메이크업’ 기획전을 진행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